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수원 가볼만한곳 봉녕사

주말에 수원 가볼만한곳으로 서치봤더니 봉녕사를 어느분이 추천해주시네요.

비구니 절로 굉장히 유명하죠^^

그래서 봉녕사에 다녀왔습니다.~~

 

수원가볼만한곳 대웅전이에요.

정말 장관이죠^^

 

 

수원 봉녕사입구를 지나서 언덕길을 내려오면 이런 종이 있어요.

우람합니다.

정말 비구니승절로는 우리나라에서 최고라고 할수있죠~~

 

 

 

 

전 카톨릭신자라서 이런걸 묵주라고 칭하는데 절에서는 뭐라고 하는지 잘모르겠어요

정말 예쁘더라구요 ㅎㅎ

 

 

수원 봉녕사 정말 가볼만한곳이에요.

가을내음이 물씬 풍기는 늦가을에 갔더니 이렇게 노오란 은행잎이 단풍을 자랑하고있네요^^

 

 

 

 

수원 봉녕사 대웅전으로 들어가는 초입이에요.

넘 아름답죠^^

전 여기에오면 넋을 잃고 아름다운 풍경에 빠진답니다.~~

어디 도심에서 이런풍경들을보고 힐링하수 있을까요^^

 

 

 

수원 봉녕사 연못이에요.

여기 넘 이뻐요^^

한쪽만 찍었는데 반대편도 있어요 ㅋㅋ

 

 

 

 

여기는 무슨 박물관이라고 하는데 잊어버렸네요^^

저희도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정말 아름다운곳이에요.

여승 비구니들이 거주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고 정교하고 아름다웠어요~~

 

 

 

 

수원 봉녕사 정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만한것이 요 향나무에요

800년이나 됐다는군요~~

 

 

 

너무 아름다워서 제가 재컷을 했어요.

100년도 못사는 인간이 800년의 향나무를 찍고있다는것이 참으로 인생무상이라고 표현해야하는건지 ㅎ

 

 

수원 봉녕사 대웅전에서 내려다본 아름다운 풍경이에요.

전 정말 비구니승 봉녕사가 넘 맘에들어요.

카톨릭신자이지만 ㅋㅋ

 

 

 

 

 

수원 봉녕사에 핀 연꽃 너무 아름답죠^^

역시 가볼만한곳인것같습니다.

도심에서 잠시나마 힐링하고 맑은공기 마시고싶은땐

수원 가볼만한곳 봉녕사에 들르세요~~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폴레이디스 구스다운  (1) 2014.01.21
원두커피활용법  (0) 2014.01.20
신대저수지  (0) 2014.01.15
강남역 지오다노  (0) 2013.11.25
피지오겔 로션과 제로이드 수딩크림  (0) 2013.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