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최고!

주말 저녁 코엑스와 현대백화점 투어를 하고 저녁으로 뭘 먹어볼까

즐거운 고민을 하다가 집 근처에 있는 미스터 피자 공릉점에 들어갔어요.

요새 통 피자를 먹지 않았기도 하고 미스터피자 샐러드바가 너-무

먹고파서 자주 방문하지 않던 매장까지 오래간만에 들러본거라는 ㅎㅎ

뭘 먹을까 고민 하다가 한판에 4가지 피자가 나오는 메뉴가 보이길래

망설이지도 않고 바로 요거 주세요를 외쳤다지요! 물론 샐러드바도 함께!

피자가 나오기 전에 먼저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이용 가능한 접시에

콜드 파스타들을 차곡 차곡 담아서 재빠르게 흡입하고 그 다음에는

단호박, 고구마, 감사 샐러드 녀석들 담아 먹어주기! 먹느라 정신이 없어

사진도 흔들리고 난리도 아니네요 ㅠㅠ 요거는 아마 두접시 비우고

세번째 접시인듯 해요.. 흐흐.. 밤에 보니 더 생각나는 미스터피자 샐바..

계획적으로 먹었으면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ㅎㅎ 

미스터피자 샐러드바를 시작으로 피자가 나오자마자 마구 흡입했는데요.

이미 샐바로 배가 꽉 차서 그런지 생각보다 안들어가더라구요 ㅠㅠ..

아쉽지만 남은 피자는 집에서 먹기고 하고 테이크아웃 부탁드렸답니다.

미스터피자 샐러드바와 피자로 배는 꽉 채웠지만 디저트 먹을 배는

따로 남아있었다지요. 그래서 후식 먹으러 투썸플레이스가서 커피랑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어주기! 배는 정말 많이 불렀지만 그만큼 행복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