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초보운전, 캘리그라피, 케잌 그리고 풍경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 이야기를 적어볼까 한다. 운전 면허를 딴지는 

벌써 6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날잡고 연습해볼 시간이 없어 그간 운전를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시간이 나서 운전대를 잡아보게되었다!

그냥 맨차로 운전하기는 무서우니까 이것저것 초보운전 글귀를 뽑아놓고 

운전 연습준비를 했다! 준비완료! 오늘의 목적지는 동네카페ㅋㅋㅋㅋㅋ 

차를 몰고 주차장에서 나온 뒤 동네를 슬슬 돌아봤다. 잠시 멈춘 차 밖의 

풍경은 너무도 춥고 휑했다ㅠㅠ 지난 봄에 버스 안에서 만났던 꽃들이 

그리워지는 겨울.. 그렇게 차를 타고 장장 십여분을 돌아 동네의 작은 

커피숍에 가서 커피 한 잔을 시키고는 괜히 끄적끄적 캘리그라피를 해봤다. 

워낙 악필이라서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저정도일줄이야ㅋㅋㅋㅋ 

뭐 나름대로 소박하게 행복했다. 좋은 취미가 될 수 있을것 같아 캘리그라피 

펜 구입해서 제대로 연습해볼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 얘기는 다음에!

그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 케이크가 먹고싶어져 차를 몰고 다시 동네 

빵집인 뜌레쥬르에 가서 달달한 생크림 케이크를 샀다! 워낙 딸기를 좋아해

골라본 케이크였는데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는.. 자주 먹고팠는데

시즌 한정메뉴라 아쉬울 따름이다 ㅠㅠ.. 상큼한 케이크.. 또 먹고 싶다!!!

겨울마다 나오는 메뉴 같던데 앞으로 돌아오는 생일에는 가족, 친구들에게

꼭. 반드시. 무조건. 딸기 생크림 케이크만 사달라고 부탁해봐야지 호호 :) 

집에 돌아와서 주차를 하려고 보니 출발할 때의 자신감은 사라지고 

산넘어 산이었다.. 후면 카메라가 있지만 면허학원의 작은 승용차로 딴 

면허로 suv차를 운전하려니 너무 크고 무겁고ㅠㅠ 결국 집에서 쉬고 계신 

어머니를 불러 어머니께서 주차를 해주셨다는.. 앞으로 당분간은 

다시 운전 할 일이 없을 것 같다.. 그래도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연습해서 

절대로 도로에서 피해가 되는 운전자가 되지 말아야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니까! 요즘 길이 얼어 위험한데 빙판길 안전운전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