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강남역 퍼블릭 왁싱

요새 눈썹, 인중 등 페이스 왁싱에 관심이 많아져서 왁싱샵에 대해 

알아보고 있던 중 평소 괜찮다고 생각했던 샵인 강남역 퍼블릭 왁싱이

소셜커머스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던 것을 알게되었다.

좋은 샵에서 저렴한 가격에 관리받아보고파서 바로 결제하고 주말에

강남역 나갈 일이 있어서 일보고 바로 왁싱샵으로 고고 했다는 :)

강남역 퍼블릭 왁싱은 여성 전용 샵이고 예약제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서로 마주쳐서 민망할 것 없이 각자 예약된 시간에 방문하면

아주 조용히 관리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나는 요날 오후 4시정도에

방문했는데 직원분만 있고 편안하게 안내해주셔서 완전 만족 :)

대기시간에 매장 내부를 둘러보았는데 요렇게 아로마 디퓨져들이 있어

구경했는데 향기가 참 좋더라구요. 마음이 편해지는 향이랄까?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도 있었는데 일단은 다음 기회에 구입하는걸로 ㅎㅎ

본격적인 왁싱을 하러 룸 안에 들어갔는데요. 혼자 사용할 수 있는

방이고 안에 커텐도 칠 수 있어서 더욱 프라이빗하게 관리할 수 있더라구요.

요렇게 왁싱 도구들이 있는대 따땃한 왁스를 우드스틱에 뭍혀서

얼굴에 도포한 다음 뜯어내면 살짝 아프지만 털들이 깔끔하게 제거된답니다.

요 귀여운 인형이 왜 있을까 생각했는데 왁싱 작업 들어가니까 아하..

인형 꼬옥 끌어 안고 고통을 참으라고 있는거구나.. 알았다죠 ㅎㅎ

시술 받을 때에는 살짝 고통스러웠지만 왁싱하고 나니까 트러블도 덜하고

관리하기도 좋아서 앞으로는 페이스 왁싱 자주 하게될 것 같다는..

평소 왁싱 시숳에 관심 많은 분들은 강남역 퍼블릭 왁싱 방문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