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투썸플레이스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

회사와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다보니 자주 방문하게되는 투썸플레이스!

점심먹고나서 입가심으로 달달한 바닐라 라떼 한잔 하려고 했는데

다이어트중인지라 살짝 죄책감이 느껴져 급 아메리카노로 메뉴 변경 ㅠㅠ

그러다가 아메리카노에 크림을 올렸다는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를 보고나서 궁금증이 생겨 주문해보게되었다.

주문하고나서 기다릴때 케이크 & 타르트 구경하기! 개인적으로 맛난

케이크와 타르트 종류는 투썸플레이스가 제일 많은 것 같다는 ㅎㅎ

당큰케이크랑 진한 초코케이크는 자주 먹는편인데 아직 타르트 종류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다지 ㅠㅠ.. 올해 가기 전에 따땃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어줘야겠다 *_* 흐흐... 친구들이랑 저녁먹고 디저트로 먹음 좋을 듯.

케이크와 타르트 종류들뿐만아니라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참 괜찮은데

그래서 점심으로 샌드위치가 땡길때 투썸 와서 자주 먹고는 한다.

점심시간에는 특별하게 커피를 단돈 1000원만 받아서 나름 착한 가격으로

맛난 커피와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으니 평소 점심으로 샐러드나

샌드위치 많이 드시는분들이라면 투썸플레이스로 고고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투썸플레이스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 매번 먹는 아메리카노에 부드러운 

거품이 살짝 올라가있어 색다른 맛과 기분으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연말 맞이해서 다양한 신메뉴들을 선보였던데 다음에 점심먹고 다시 방문해 

지친 일상을 즐겁게해줄 달달한 디저트와 커피 먹고 힘내보아야겠다 ㅎㅎ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퍼블릭 왁싱  (0) 2014.12.15
영화 <인터스텔라> 후기  (0) 2014.12.05
비비고 모둠 버섯솥밥  (0) 2014.11.24
신논현 네스카페  (0) 2014.11.19
석촌호수 러버덕과 문어숙회  (0) 2014.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