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 리스트

튼살제거방법 허벅지 엉덩이 튼살 렌슬리

작년 겨울, 갑자기 살이 찌면서부터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에 

붉은 튼살이 생겨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었다.

레이저 치료, 에스테틱 관리 등 온갖 튼살제거방법을 생각하다

적은 비용으로 단기간 가장 많은 효과를 보았던

렌슬리 튼살크림 짧은 관리 후기를 남겨보겠으니 참고하시길!

건조한 피부, 허벅지 엉덩이 튼살로 고생하는 

분들이라면 이 방법을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듯 싶다는 ㅎㅎ

허벅지 엉덩이 튼살제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 이전에 먼저

증상과 효과적인 치료 방법을 살펴보겠다.

튼살은 잡아당기는 힘에 의해 손상받은 부위의 피부에 나타나는

위축성의 선형 띠 병변을 말한다고 하는데

주로 팔이나 허벅지, 복부, 엉덩이 등의 부위게 잘 생겨나지만

얼굴과 같은 다른 부위에도 생길 수 있다고 한다.

과체중증가, 임산부, 사춘기의 청소년들에게도 많이 발생한다며..

허벅지 엉덩이 튼살 같은 경우, 붉은색이나 하얀색으로 보이는데

햇빛에 노출되면 주변 피부가 어두워지게 되므로

튼살이 두드러져 보일 수 있으므로 관리해줄 때 최대한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그래서 내가 주된 튼살제거방법으로 활용하는 것이 잠들기 전

침대에서 20분동안 튼살 제거 및 보습 관리에 

효과적인 렌슬리 튼살크림을 꾸준히 발라주고 마사지해주는 것!

허벅지 엉덩이 튼살 같은 경우 크게 건강, 의학적 문제는 없지만 

보기에 좋지 않으므로 미용 차원에서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렌슬리 

튼살크림을 충분히 바르고 마사지해주는 것이라는

렌슬리는 피부 진피층까지 깊게 침투해 콜라겐 형성을 

촉진시켜 튼살자국을 개선시켜 주는데 좋다고 한다.

한편, 예방을 위해 미리 발라주어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음!

나의 경우, 튼살제거방법으로 주 3회정도 살트임 부위의

지방을 감소시켜주는 근력운동을 하며 취침 전 

렌슬리 튼살크림을 바르고 손으로 흡수시킨 다음,

10분정도 이오닉 바디 슬리머로 롤링해주는데

이렇게하면 튼살개선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피부에 더 잘 스며들고

지압효과도 있어 바디 탄력에도 완전 좋다는 ㅎㅎ

겨울철 건조한 피부 및 살트임으로 고민한다면

렌슬리로 꼭 관리해보면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