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쁘띠첼 스윗푸딩, 군것질 일기

즐거운 주말! 오늘은 쁘띠첼 스윗푸딩을 포함해 요새 티비보면서 밤에 

즐겨먹었던 군것질 포스팅을 해볼까한다 ㅎㅎ

제일제당에서 새롭게 출시한 음료라는 파티드링크 행오버와 쁘띠첼

스윗푸딩! 쁘띠첼 스윗푸딩 처음 먹어보고서

완전 반해서 편의점이나 마트 방문할 때마다 꼭 맛별로 구입한다는..

티비보면서 생각없이 과자먹을때는 무조건 짭짤한 과자가 최고 최고!

오감자, 꼬깔콘은 처음 출시 되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 있다 ㅎㅎ 꼬깔콘은 완전 어렸을때부터 먹었던 기억이...

두 과자 모두 짭짤하기 때문에 캔맥주랑 같이 먹어주는데

오감자, 꼬깔콘, 수미칩, 스윙칩에 캔맥주는 최고의 조합인 것 같음 ㅋㅋ

위에 사진은 맥스봉 & 대만 펑리수! 촉촉하고 달달한 파인애플 쿠키인데

내 입맛에는 넘 달아서 한두개 먹음 질리는 것 같음..

그래도 가끔 생각날 때가 있는데 때마침 직장 동료가 하나 줘서 좋았다ㅎ

맥스봉은 올리브영 가면 항상 사오는데 치즈맛도 맛나고

요새는 안에 옥수수랑 치즈 들어있는 것도 파는데 고것도 참 괜찮다는...

군것질 일기의 마지막은 바로 파리바게트에서 구입한 마카롱 *_*

사실... 만원어치 샀었는데 집 도착하자마자 그자리서

뜯어 다 먹어버리고 두개 남았을 때 아차 하면서 사진 찍었다는 ㅠㅠ..

회사다니면서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을 때 달달한 

마카롱만큼 좋은 디저트가 없는 듯 하다.. 아메리카노랑 먹음 짱짱..

이렇게 많이 먹어서 요새 살이 안빠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