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위키드스노우 초코빙수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그런지 이번주 내내 골골대다가 긴장이 풀린

금요일 밤 감기 몸살로 몸져 누웠다. 출근하는날 안아파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병원도 못가고 하루종일 누워있으니까 좀 괜찮다는...

원래부터 편도가 약한 체질이라 감기 걸리면 무조건 목감기부터 오는데

그래서 오늘 침삼키기도 힘들정도로 목이 딱딱하게 부었다 ㅠㅠ..

편도염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약이라 하루종일 생각난 눈꽃빙수... 

감기몸살의 원흉. 야근... 저저번주였나? 야근하는날 회사 근처에서

나의사랑 치킨, 맥주! 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고해서 퇴근길에 잠깐 들러서 

구경했었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있어서 놀람 ㅎㅎ 부스들도 많이 들어오고

쁘띠첼, 오버앤오버 부스 있어서 이벤트 참여했는데 바로 선물줬음!

부스 행사들 방문해보면 참여만해도 푸짐한 선물 주는 곳들이 많아서 좋음.

쁘띠첼 부스에서 김수현이랑 같이 사진 찍으면 쁘띠첼 원하는 맛 두개

무료로 나눠준다고해서 사진찍었는데 너무 어두워서 저렇게 나옴 ㅋㅋ

우울한 퇴근길 요런 행사 보면서 구경하고 선물도 받으니까 완전 굳굳

다음번에도 요런 행사들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 그때는 꼭 야근 안하고

행사를 온전히 즐겨보아야지! 에고.. 조금 앉아있었다고 머리가 울린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는 걸로, 쌀쌀한 날씨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카드 홀가분 청춘예찬 콘서트  (0) 2014.10.30
책 [me Before you] 미 비포 유  (2) 2014.10.27
영화 [Her, 그녀]  (0) 2014.10.22
쭈꾸미 덮밥이 맛있는 상암동 가락  (0) 2014.10.21
인사동 나들이  (0) 2014.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