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쭈꾸미 덮밥이 맛있는 상암동 가락

매번 구내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하다가 날도 선선해지도 산책도 하고 싶어서

회사 근처에 있는 맛집에서 점심 식사를 해결하고 있다 ㅎㅎ

그러던 중 우연히 찾게된 상암동 맛집 가락! 매장 앞에 걸려있는 쭈꾸미 

덮밥 사진을 보고서 맛나보이겠다하고 바로 들어가버렸다.

여자 세명이라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나눠먹어도 됐을 듯 한데 요날은

전부 쭈꾸미가 끌렸는지 치즈 쭈꾸미 덮밥 3인분 주문 @_@ 

주문하자마자 바로 반찬을 내어주셨다. 잘 익은 배추김치와 열무김치

그리고 따끈한 콩나물국! 큰 대접에는 고소한 참기름이 살짝 

둘러져있었고 흰밥과 콩나물 얇게 썰어놓은 무와 김까지 얹어서 나옴.

바쁜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음식도 바로나오고 해서 굳!

시간이 금인 직장인에게는 점심시간 1분 1초가 완전 금보다 더 귀하다.

짜잔 드디어 등장한 치즈 쭈꾸미! 이름만 보고서는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잔뜩 들어가있는 쭈꾸미 볶음일 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가루치즈? 파마산 치즈가 솔솔 뿌려져있었는데 매콤한 쭈꾸미

양념에 고소한 치즈가루가 어루어져있으니까 색다르고 완전 맛있었다!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났던 것 같음. 앞으로 집에서 쭈꾸미나

오징어 요리할 때 치즈가루 넣어서 먹고싶을 정도로 엄청 맛나게 먹었다.

밥에 비벼먹으려고 살짝 덜어놨을때 한컷 찍어보았다 ㅎㅎ 다시보니

상추도 들어있었네. 그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음.

개인적으로 낙지, 쭈꾸미 종류를 좋아하는데 쭈꾸미가 살짝 질기긴 하지만

요새 쭈꾸미 철이라 그런지 양도 푸짐하고 양념도 맛깔나서 좋았다.

상암동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상암동 근처 맛집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점심 식사로 저렴하고 깔끔한 맛집 상담동 가락 한번 방문해보시길 :)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키드스노우 초코빙수  (0) 2014.10.26
영화 [Her, 그녀]  (0) 2014.10.22
인사동 나들이  (0) 2014.10.17
책 [니나 가르시아의 룩 북]  (0) 2014.10.16
네이쳐리퍼블릭 세일 화이트닝 앰플 득템  (0) 2014.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