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네이쳐리퍼블릭 세일 화이트닝 앰플 득템

요새 화장품이 똑 떨어져서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하나 생각하던 찰나에

문자 메세지 한통이 왔다. 네이쳐리퍼블릭 최대 50% 세일이라고 ㅎㅎ

여기 앰플이 좋다고 하던데 나이가 들면서 잡티가 늘어가는듯한 느낌에 

화이트닝 앰플 하나 단돈 9900원이라는 완전 저렴한 가격에 데려왔다.

비싼 화장품 사면 뭔가 아까워서 팍팍 쓰지 못했었는데 세일기간에 나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놈이라서 그런지 아낌없이 쓸 수 있을듯하다 :) 

네이쳐리퍼블릭 화이트닝 앰플은 요렇게 작고 귀여운 병에 들어있다는 ㅎㅎ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두세방울씩 똑 떨어뜨려 사용하면 되는데

양이 작아서 그런지 한두번 눌러도 제대로 안나오는 것 같아서 아쉽다..

고것만 아니면 나름 촉촉하고 저렴해서 괜찮은 것 같은데... 요거 다 쓰면

다음 50% 세일기간 이용해서 오일 성분 들어간 앰플 구입해봐야겠다.

그것도 촉촉하고 괜찮다고 하던데.. 일단 요번달에는 안경지른것도 있고

여기저기 돈쓸일이 많으니까 화장품 소비는 자제하는 걸로.. ㅠㅠ 흑 ㅋㅋ 

이것은 동생에게 선물받은 버츠비 파우치와 핸드크림! 처음에 봤을 때

립밤인줄 알고 입에 바르려고 했는데 동생이 핸드크림이라며 ㅋㅋ ..ㄷㄷ

약간 고체 형태? 딱딱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손가락으로 녹여서 바르는

타입 같다. 손이 건조해서 완전 리치한 핸드크림을 많이 바르는 편인데

요거는 고체형식이지만 바르면 굉장히 오일리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동안 사용해보지 못한 신기한 느낌이라서 쓰면서도 계속 신기하다는 ㅎㅎ

뚜껑 열어보니까 더 립밤같은 버츠비 핸드크림 ㅋㅋ 파우치가 나름 귀엽고

활용도가 많아서 요새 항상 가지고 다닌다. 개인적으로 아기자기한 파우치, 

향기 좋은 핸드크림 모으는거 좋아하는데 요렇게 선물로 받으니까 더 좋다.

동생에게 고맙다고 해야할듯 ㅋㅋ 네이쳐리퍼블릭 세일할 때 매장 둘러보니

미니사이즈 핸드크림들 세트로 판매하고 있던데 그것도 한번 사봐야겠다.

화장품 리뷰 포스팅은 언제 써도 재미있는 것 같다. 다음에 또 써야지 ㅎㅎ

그럼 다들 맛있고 푸짐한 드시고 남은 하루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길 ^.^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동 나들이  (0) 2014.10.17
책 [니나 가르시아의 룩 북]  (0) 2014.10.16
공릉동 아이월드 안경원  (0) 2014.10.14
DDP 오픈마켓 디자인장터 방문  (0) 2014.10.07
책 [요조, 기타 등등]  (0) 2014.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