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참치초밥 세진참치

초밥을 좋아하는 나~

오늘은 사무실근처에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참치초밥을 먹어보기로했어요.

참치초밥 세진참치로 갔어요.

 

참치초밥 일반하고 스패셜이 있더라구요

전 그냥 참치초밥을 주문했어요.10000냥~~

 

 

 

참치초밥전문점 세진참치내부에요.

깔끔하죠^^

 

 

 

아~~ 사진만봐도 먹음직 스러워요.

제가 참치회 참 좋아하는데 그래도 저렴한집은 그닥 맛이 없다는것이 단점..

 

 

참치초밥 세진참치 메뉴판이에요.

전 신랑과 은행골에 자주 가는편이에요.

정말 맛있거든요.좀 비싸서 그렇지...그래도 먹고나면 정말 맛집은 다르구나라는 생각을 하게되더라구요

그럼 세진참치 함 먹어볼까요^^

 

 

 

참치초밥이에요.

부위별로 주방장님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잊어버렸네요.

윗쪽은 뱃살이에요.

제일 맛있는부위~~

 

 

 

참치초밥 세진참치 장국이랑 등등~~

참치초밥 맛있었어요.

주방장님도 친절하시고 아주 잘챙겨주셔서 전 스패셜인줄 알았는데 계산할때보니

10000원 참치초밥이더라구요 ㅎㅎ

아주 착한가격에 기분좋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