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잠실 토마틸로 :)

백만년만에 엄마와 주말 오전, 잠실 롯데백화점으로 쇼핑을 갔다.

나는 고마운분께 선물 드릴일이 있었고 엄마는 친구분과 함께

새로 나온 가방들 보신다고 해서 겸사겸사 함께한 잠실 나들이ㅎㅎ

1층에서부터 야무지게 구경하다가 점심 약속시간이 되어서

나는 잠실 롯데월드 근처 1층에 위치한 토마틸로 매장으로 고고고 

날이 좋아서 테라스쪽에 자리를 잡았더니 너무 더워서 이동.

타코, 부리또 같은 멕시코 음식 완전 좋아해서 자주 먹고있는데

잠심 토마틸로는 처음 방문하는 것 같은.. 그동안은 거의

개인 타코집이나 도스타코스, 타코 칠리칠리 매장을 자주 갔었다.

광화문에도 토마틸로 매장이 있던데 이제서야 와보다니...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무난하게 소고기가 들어간 타코, 닭고기가 

들어간 부리또 그리고 칠리치즈 나쵸와 음료를 주문 *_* 

주문한 메뉴들 나오자마자 사진찍으려고 하니까 동행했던 귀여운 

8살 꼬마가 손가락 나오게 찍어달라고 해서 요번 사진은

다 요런 스타일로 ㅎㅎ 오랜만에 좋은분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하고

맛난거 먹으니까 평일에 쌓인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는 ㅎㅎ

연말되기전에 한번 더 만날 수 있도록 급 만남을 주선해보아야지 :)

사실, 칠리치즈나쵸는 옆테이블에서 맛나게 먹고있는거 보고 시킨

메뉴인데 우리는 감자튀김이 함께 나오는 줄 알았었는데

그거는 다른 메뉴였다는... 나쵸보다 감자튀김이 훨 좋은데.. 담에는

이때 먹은거 말고 감자튀김 메뉴로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짧은 점심 만남이 끝나고 식사를 마친 엄마와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매장에서 만났다. 근처에 이성당 빵집이 있어서 먹고싶은

빵들 한가득 샀는데 생각보다 맛나서 주말 내내 폭풍흡입했다는ㄷㄷ

다음에 잠실 또 가봐야겠다. 그럼 오늘의 맛집 일기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