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그동안의 먹방 일기


오늘은 그동안의 먹방 일기를 간단하게 남겨볼까 한다 ㅎㅎ

날씨가 쌀쌀해지다보니 점심시간에 밥먹으러 

외부로 나가는 것이 귀찮아 자주 찾게되는 회사 구내식당.

갈때마다 메뉴가 바껴서 질리지 않고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이날의 메뉴는 짜장면! 개인적으로는

두꺼운 면이 좋은데 요게 딱 그런 면이어서

나름 맛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불지만 않음 좋을텐데..


그 다음날 역시 밖으로 나가기 귀찮아서 구내식당으로 고고우 ㅎㅎ

이날 메뉴는 미역국과 매콤한 제육 볶음 덮밥!

양념이 살짝 짰지만 미역국이랑 먹으니 그냥저냥 괜찮아서 후루룩

요새 저녁을 안먹으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점심을 제대로 먹어주지 않으면 노노우! 절대 과식, 야식할 일 없도록

푸짐하고 맛있는 메뉴로 먹어줘야한다는  ㅎㅎ


한주간 업무를 마치고 금요일 새벽에는 백만년만에 동생과 함께

동대문 새벽시장을 찾았다. 도매 매장 위주로 돌면서

새로 나온 옷들 야무지게 구경하고 살거 없나 꼼꼼하게 살펴보다가

급 출출해져서 헬로 apm 럭스 옆에 있는 포장마차에서

사먹은 순대곱창과 홍합탕. 두 메뉴의 가격은 순대곱창 12000원 

홍합탕 5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동대문 도매 시장 기분 느끼면서 먹기에는 적당한 가격인듯 싶다.


고려 홍삼 절편은 지친 나의 체력을 보강해주는 좋은 녀석 ㅎㅎ

점심 먹고 나서 커피한잔 하면 피로가 풀리지만

가끔 진한 커피 먹어도 기운이 딸리는 날에 요놈 하나 먹어주면

만사 오케이! 쫀득하고 달달하니 일하는 중간에

꺼내서 먹기 좋다 ㅎㅎ 고려 홍삼 절편에 중독되어서 이번에 거의

5박스 가까이 구입했는데 2개는 선물로 드리고

나머지를 가족과 함께 먹고 있다. 떨어지면 또 사먹어야지 호호호 :)

이상으로 그동안의 먹방 일기를 마치겠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