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어샐러드 만드는법

얼마전 강남역 맛집에 갔어요.이름은 잘 생각이 안나는관계로 그냥 포스팅할게요^^

연어샐러들와 이것저것 주문해서 먹었는데 연어샐러드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세히 살펴보았어요.드레싱도 어떤것인지 감잡고왔죠 ㅋㅋ

자 연어샐러드 만드는법 쉬워요~~

 

 

연어샐러드 만드는법 완성작인데요

울신랑이 소스를 딴걸 넣어버렸어요 ㅠ

 

 

연어샐러드 만드는법

양상추를 깨끗하게 준비해서 먹기좋게 썰어주어요.

 

 

연어샐러드 만드는법

연어는 대형마트에서 훈제용으로 구입하면되요.

슬라이스된 냉장,냉동 연어 상관없어요~

 

 

연어샐러드 만드는법

이건 울신랑의 작품인데 이렇게 해도되구요

오목한 접시에 샐러드를 먼저 깔고 양상추와 각종야채,특히 양파를 슬라이스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그위에 연어를 장미꽃처럼 예쁘게 돌려서 얹어주어요.

그리고 발사믹소스를 뿌려주면

연어샐러드 만드는법 완성이에요~~

 

 

연어샐러드 만드는법

비주얼은 별로 아니듯

제가 만들려고했던 연어샐러드는 이런 비주얼이 아니었는데

이웃님들은 제가 말씀드렸던 부분 참고해서 오목한 그릇에 샐러드깔고 그위에 연어를

꽃처럼 돌려서 만들어 얹어준후 발사믹소스를 뿌려주면 아주 맛있는

연어샐러드가 완성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