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더페이스샵 썬크림, SPF50+ PA+++

더페이스샵 썬크림, SPF50+ PA+++

 

며칠전 자동차보험이 만기가 되어 재가입을 했어요.

그랬더니 선물로 자외선차단제를 주네요 ㅎㅎ

 

여름엔 정말 필요한 제품인데 좋아요~  

 제품을 보니 더페이스샵 썬크림으로 SPF50+ PA+++

자외선 차단지수가 상당히 높아요.

 

SPF50정도면 자외선을 98% 정도 차단해준다고 하는데

사실.. 자외선 차단 활성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는 별로 좋지 않다고

들었었는데 ㅎㅎ

그래도 요즘은.. 자외선이 너무 강하니 외출할때 목, 팔, 다리 등에 발라도 좋을 것 같아요.

더군다나 PA+++는 야외놀이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서 외출할 때 바르기는 딱!! 이예요 ^^

 

튜브형식으로 크기도 적당해서 휴대하기도 간편할 것 같고

손등에 살짝 짜서 발라보니 흡수도 빠르고 번들거림도 심하지 않아요.

 

메이크업 베이스기능은 포함되어있지 않네요

저는 베이스기능이 포함되어있는 제품이 좋지만 선물로 받은 것이니

감사하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

더페이스샵 썬크림 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 부터

내 피부를 보호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