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동네맛집 순대곱창볶음

 

우리동네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지만..

맛집으로 소개하기엔 2%부족한듯하네요.

강남역 갔다오는길에 빈손으로 가기 머하여~~

매번 눈팅만하며 지나갔던 순대곱창집인데요.

 

 

불토여서 그런지 몇몇 테이블에서는 이미 술판이

벌어지고 있었다능...

 

가게 입구쪽에 철판이 있어서 안쪽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주문할수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파란 바구니에 야채와 각종 요리재료들이 들어있구요.

아주머니 뒤쪽에 바로 냉장고가 있어서 순대와 곱창등의 요리재료들을

바로바로 꺼낼수있게 구조를 잘 만들어놓으셨답니다.

 

혹 곱창순대볶음 1인분은 주문안받으신다고 하실까봐

마음의 준비를 하고 여쭤봤더니 다행히!!!!! 일인분도 하신다고 합니다.

(저 이런것들에 상처받습니다. ㅠㅠ)

가격은 팔천원이예요.

제가 자주가는곳과는 좀 다르게 요리를 하시는듯하여 올려봤습니다.

 

우선 철판위에 기름을 부은후 순대를 양쪽을 익혀주신후

고다음에 곱창을 지글지글~~ 익히십니다.

그위에 소스와 각종야채+당면을 볶으면 끝~~~

아주머니께서 매우 깔끔하게 요리를 하시는게 눈에 보였어요.

요리재료들이나 그릇들이 정갈하구요.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있답니다.

특별히 곱창도 많이 넣어주셔서 룰루랄라 집으로 왔는데

너무 늦게왔더니 엄마 아빠는 이미 저녁을 듬뿍 드셨다능...

식지않도록 부리나케 달려왔는뎅 ㅠㅠ

배가 부르다고하시면서도 드시는 아부지를 보니 기분이 좋네용 ㅋㅋ

맘씨좋은 쥔장아주머니가 곱창 듬뿍 넣어주셨는데 곱창에서 누린내가 좀 나네요.

그점이 좀 아쉽습니다. ~

 

원조 거북이 곱창

전화번호:02 990 8861